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롯데물산, 송파구 이야기 담은 웹진 '깊' 창간…MZ세대와 더 가까이

롯데월드타워 /롯데물산

롯데물산이 지역사회와 MZ세대를 위한 웹진을 만든다.

 

롯데물산은 웹진 'GEEP(깊)'을 창간한다고 17일 밝혔다.

 

깊은 롯데월드타워를 중심으로 송파구를 주제로한 웹진이다.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2회에 걸쳐 ▲아티스트 ▲콜렉터 ▲고메 ▲익스플로러 등 4개 카테고리로 송파구의 문화와 예술, 음식 등 소재를 전하게 된다.

 

이름은 형용사 '깊은'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각 분야 전문가들을 필진으로 구성했으며, 인플루언서도 참여시켜 MZ세대와의 소통도 강화했다.

 

8월호는 '휴식'과 '이완'을 주제로 '멍 때리기', 커피, 클래식, 브런치 등 힐링 키워드 중심으로 채웠다. 석촌 호수와 서울스카이(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즐기는 '물멍', '하늘멍', 타워 주변 카페, 롯데콘서트홀 여름 음악축제 '클래식 레볼루션'의 지휘자 '크리스토프 포펜' 인터뷰, 호주식 브런치 식당 '빌즈'의 여름 특선 등을 담았다.

 

이재원 롯데물산 마케팅 팀장은 "GEEP(깊)을 통해 MZ세대와 송파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이 이번 웹진을 통해 조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