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합산 조회수 30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송혜주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파트너는"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6월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 한소희편·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