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NH농협은행, 'NH자산+' 광고 3000만뷰 돌파 이벤트

NH농협은행 배우 강하늘, 한소희가 출연한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조회수가 3000만뷰를 넘긴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합산 조회수 30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송혜주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파트너는"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6월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 한소희편·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