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금융, 그룹사 공동 SNS이벤트 '#우리집' 실시

우리금융그룹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부터 그룹PR 캠페인으로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 의미에 주목하는 월별 SNS이벤트 월간우리를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달 월간우리는 우리금융지주·우리은행·우리카드·우리금융캐피탈·우리금융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가 우리집을 테마로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획됐다.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홈카페 등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 '#우리집_우리금융'을 추가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이디야 커피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집콕 장려 및 고객들의 집콕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