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부터 그룹PR 캠페인으로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 의미에 주목하는 월별 SNS이벤트 월간우리를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달 월간우리는 우리금융지주·우리은행·우리카드·우리금융캐피탈·우리금융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가 우리집을 테마로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획됐다.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홈카페 등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 '#우리집_우리금융'을 추가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이디야 커피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집콕 장려 및 고객들의 집콕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