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 통한 국내 시장 공략 강화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비대면 채널로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로보락은 23일 쿠팡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로보락은 무선청소기 및 로봇청소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무선청소기 '로보락 H7'을 비롯해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Max', '로보락 S6 Pure', '로보락 E5' 등 총 4종이다.
로보락은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제품 보호 필름, 텀블러, 가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로보락은 무선청소기 로보락 H7 구매자에게 전용 거치대를 제공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구입 후기를 남기는 소비자 전원에게 제품 전용 필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쿠팡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추가 이벤트도 오는 26일 진행된다. 이날 로보락 S5 Max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김서영 로보락 마케팅 메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우수한 청소 성능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쿠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로보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올해 상반기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점유율 40%로 시장 1위를 달성했으며 노르웨이·스웨덴·싱가포르 등에서도 로봇청소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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