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소비자 가장 추천 브랜드' 조사 정수기 부문 1위

능률협회컨설팅 주관…아이콘 정수기등 '호평'

 

코웨이 AIS 정수기 3.0 IoCare.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뽑혔다.

 

24일 코웨이에 따르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의향을 기준으로 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는 국내 소비자 약 1만1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1대1 면접 조사와 온라인 소셜 데이터 분석 지수 등을 합산해 산출됐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우수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달성하며 국내 정수기 중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여름철 인기 제품인 AIS 정수기 3.0 IoCare는 정수·제빙 성능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해물질 총 103종에 대한 제거 성능 인증을 확보했으며,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UV LED 램프로 얼음 탱크 내부를 매일 자동 케어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IoT를 적용해 제품 전면 LCD 디스플레이로 날씨에 따른 적정 물 음용 온도를 안내하며 사용자별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습관을 제안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탁월한 정수 성능은 기본에 편의 기능 및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점이 코웨이 정수기가 높은 평판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으로 손꼽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추천할 수 있는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