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SK매직, 'K-Design 어워드'서 잇츠매직 '위너상' 수상

亞 3대 디자인 콘테스트…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에

 

SK매직의 잇츠매직 디자인 패키지.

SK매직의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이 글로벌 디자인 콘테스트 'K-Design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

 

24일 SK매직에 따르면 K-Design 어워드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3대 디자인 콘테스트다.

 

올해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총 3087개 디자인이 출품했으며 8개국 29명의 디자인 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이 이뤄졌다.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잇츠매직은 지난 4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가 주는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브랜드 체험공간인 만큼 새로운 콘셉트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재정립는 한편, 고객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환경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했다는 점이 수상에 유효하게 작용했다. 또, 이를 형상화한 로고와 디자인 패턴을 유니폼, 앞치마, 컵과 접시 등 각종 패키지에 통일되게 적용해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한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국내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