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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내차고 i' 서비스…신한 마이카 전면 리뉴얼

신한카드는 신한카이카 전면 리뉴얼에 맞춰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각종 차량 정보 한번에 제공하는 내차고 i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 마이카(My Car)' 전면 리뉴얼에 따라 '내차고 i(아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내차고 아이' 서비스는 신한 마이카에 본인 차량 번호만 등록해 놓으면 차량 시세, 보험 이력, 차량 리콜 정보, 차량 정기 검사일정 등의 차량 관리 정보를 포함해 세금, 범칙금 등 각종 공과금 납부 현황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할부 금융 이용 현황 등 금융정보와 관심 주유소, 방문 세차, 방문 정비 등 각종 편의 정보도 제공해 차량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내차고 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내차고 아이에 등록한 내 차 리뷰를 각종 차량 커뮤니티에 연동하고 관심 자동차를 등록하면 신차 견적까지 연결해 관심 차량의 각종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내차고 아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하고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백만 마이신한포인트(1명), LG전자 시네빔(4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6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이용권(300명)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바른 운전 습관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블루 드라이버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캠페인에 참여하고 결과를 공유 하면 참여 고객 1인당 100원씩 적립해 5만명 도달 시 서울 도심공원 내 구축한 친환경 에코존(Eco-Zone) 조성 기금으로 기부하고 50만명이 되면 이동수단 취약계층을 위한 특수차량을 구매하고 기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 마이카는 '자동차 종합 플랫폼' 진화를 목표로 자동차 관련 각종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들이 가장 먼저 찾는 자동차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꾸준한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신한카드가 지향하는 고객 중심의 멀티 파이낸스를 완성하고 라이프&인포메이션 사업 모델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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