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2021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DB손해보험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 보험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고객과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DB손보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 보험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시상 행사이다.

 

이번 평가에는 인터넷 전문가 평가위원단 3800명이 참여했다.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분야별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DB손보 가족사랑 인스타그램은 디자인/콘텐츠 영역에서 '우수', 브랜드·마케팅·서비스 영역에서 '약간 우수'의 성적을 거두며 보험 인스타그램분야 대상에 선정됐다.

 

평가위원들은 DB손보 인스타그램이 전체적으로 피드 콘텐츠에 통일감이 있고, 이미지와 디자인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다고 평가했다.

 

DB손보 가족사랑 인스타그램은 주 이용자인 2030대 고객 및 가족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전파해왔다.

 

'가족사랑/청춘응원 이벤트, '반려동물 탐구생활', '우체통 사연툰' 등 주 2~3회의 꾸준한 콘텐츠 발행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수 총 25만여 명을 기록하며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 DB손보는 '2020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손보분야 최우수상, 공공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 마케팅분야 최우수상도 수상했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DB손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천만 고객과의 약속' 브랜드 철학 전파와 사랑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