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체이싱래빗’, 세포라 팝업 입점

딕셔니스트와 체이싱래빗이 26일부터 세포라에 팝업 형태로 입점한다. /잇츠한불

 

 

잇츠한불은 자사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와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팝업 형태로 입점한다고 밝혔다. 두 브랜드의 세포라 팝업은 8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신규 입점은 세포라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손잡고 국내 신진 뷰티 브랜드를 발굴, 인큐베이팅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의 파이널 브랜드로 딕셔니스트와 체이싱래빗이 선정되면서 성사됐다. 두 브랜드는 세포라 여의도 IFC몰, 롯데 영플라자, 잠실 롯데월드몰, 코엑스 파르나스몰,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등 국내 세포라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동시 입점한다.

 

딕셔니스트는 전 제품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 취득, 유해성분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착한 처방, 우수한 제품 효능감, 에코 패키지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 ▲칸나비드롭 시그널 페이스 오일 ▲사이포레스트 라인 3종 등 전 제품 라인업을 세포라에서 선보인다.

 

체이싱래빗은 MZ 세대 취향을 겨냥한 컬러풀하고 유쾌한 브랜딩, 비건 인증받은 건강한 성분, 환경 및 동물과 공존하며 지속가능한 뷰티 라이프를 추구하는 친환경 제품과 패키지 등이 호평을 받으며 파이널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대표 제품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를 비롯해 에센스, 크림, 비누, 알로에 젤 등 상품 7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잇츠한불은 세포라 입점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포라에서 딕셔니스트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딕셔니스트 크라프트 파우치와 숄더백을 증정한다. 또 체이싱래빗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더스트백과 카메라를 제공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와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 마리끌레르의 전문 심사위원들에게 두 브랜드의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이번 세포라 입점이 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해외 진출의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