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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위원 등의 전문가들이 온라인으로 1:1 밀착관리 서비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CI.

미래에셋증권이 VVIP고객에게 제공되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한달 동안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된다.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란 전국에 있는 미래에셋증권 VVIP고객들인 패밀리오피스 고객대상으로 세무, 부동산, 법률 등의 전문적인 솔루션을 시의적절하게 지원하고 투자와 상속(Invest & Heritage)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토털솔루션 서비스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VVIP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기획됐다.

 

온라인 어드바이저리데이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의 VVIP고객은 사안에 따라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위원 등의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간 화상컨설팅이 가능한 기반을 구축했으며 비대면 시대에 집이나 사무실 등 어느 장소에서도 VIP고객이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회사 자체적으로 온라인 컨설팅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 세미나 및 컨설팅 전문가 양성과정도 운영할 정도로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컨설팅에 대한 피드백은 대면 컨설팅 못지않게 만족도가 높다는게 고객들의 전언이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장은 "VIP고객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에 있어 거리적인, 물리적인 제약 등이 영향을 미쳐선 안된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지 적시성있게 제공하는 것이 미래에셋증권 패밀리오피스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전담 세무사와 전담 부동산 전문위원이 배정되어 언제든지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마이 마스터(My Master)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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