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우리카드, MZ 인기 캐릭터 담은 ‘#오하쳌 스페셜 에디션’ 선봬

우리은행이 MZ세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다이노탱과 손을 잡고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우리은행

우리카드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늘하루체크카드(#오하쳌)'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협업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27만명을 보유한 MZ세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다이노탱과 콜라보하여 3종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발급 고객 대상 선착순 3000명에게는 다이노탱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발급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다이노탱 대표 캐릭터인 '쿼카'와 '보보'가 들어간 우편봉투, 캐리어, 스티커 세트로 구성됐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 '다이노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노탱 굿즈(쿨러팩,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상품 혜택은 지난 6월에 출시한 오늘하루체크카드와 동일하다. ▲무신사 ▲쿠팡 ▲배달의민족 ▲넷플릭스 ▲스타벅스 등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MZ세대 인기 가맹점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오늘하루체크카드가 MZ세대 특화카드인 만큼 20대 팬들이 탄탄한 다이노탱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층이 발급받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카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