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글로벌 중심지서 영화 '라이프스 굿' 예고편 상영…MZ세대 가능성 응원

라이프스 굿 예고편이 재생되는 모습 /LG전자

LG전자가 전세계에 영화 '라이프스 굿'을 예고했다.

 

LG전자는 26일(현지시간)부터 10월 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라이프스 굿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SNS를 통해 전세계 33개국 530여명 크리에이터가 함께 만든 옴니버스 방식 작품이다.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 굿'을 공유하고 MZ세대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다.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하는 내용이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과 즐거움, 그리고 인생에서 느끼는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라이프스 굿의 의미를 강조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됐다.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출품할 예정이다.

 

벌써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영화평론단체 '뉴욕 필름 크리틱스 온라인' 소속 디바 벨레즈는 "화는 다양한 사람들의 시각을 통해 선보인 특별한 실험이자 탐험"이라며 "이 영화는 세계 곳곳에 있는 사람들이 각자의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환경을 보여주는 동시에 글로벌 팬더믹 시대에서도 우리의 영혼과 정신은 여전히 깊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