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문화가 되다' 캠페인 차원
MZ세대 공략 브랜딩 강화 전략
NH투자증권이 브랜드 디지털 플랫폼 '투자가 문화로' 오픈에 맞춰 새로운 TV CF 2편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돌 오마이걸과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광고모델로 출현하며, 히트곡을 개사한 '투자가 문화로 song'을 선보인다. '투자가 문화로'는 '투자, 문화가 되다' 캠페인으로, '투자 놀이터' 콘셉트로 MZ세대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투자 체험 디지털 플랫폼이다.
NH투자증권은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마이걸과 복면가왕의 최장수 가왕 하현우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친숙함이 높은 모델을 통해 투자문화를 대중화 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는 판단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모델을 기용함으로 투자에 대한 친숙함을 극대화했다"며 "NH투자증권은 최근 오픈한 '투자가 문화로' 플랫폼을 통해 미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이후 실제 고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관문(gateway)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V CF뿐만 아니라 CF메이킹 영상도 공개된다.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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