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 주방 가전 알리기에 나선다.
밀레는 오는 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쉐린 셰프 김호윤 셰프와 함께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한우 쿠킹쇼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김호윤 셰프의 쿠킹쇼를 비롯해 쇼핑라이브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밀레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사용 팁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쿠킹쇼에서는 '밀레 투인원 인덕션 KM 7633 FR' 제품이 사용된다. 밀레는 이 제품에 대해 후드를 내장하고 있어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이고, 인덕션 작동 여부를 감지해 자동으로 알아서 후드를 켜거나 끄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쿠킹쇼에서는 또 제품의 ▲용기 감지 기능으로 화구에 관계없이 편한 위치에 올려두고 조리할 수 있는 '파워플렉스 존' ▲최대 7.2㎾의 강력한 화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트윈부스터' 기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킹쇼 후에는 세계 최초로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한 밀레 식기세척기 G7314 C Sci를 소개한다. 세제·린스·소금이 모두 포함돼 확실한 세척과 건조 성능을 자랑하는 밀레 식기세척기 세제 '파워디스크'와 '울트라탭 올인원'의 세척력 실험도 진행한다.
밀레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헹켈 칼블록·냄비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왕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250만 원 상당의 밀레 커피머신을 제공하며 이 밖에 베스트 포토 및 동영상 리뷰, 방송 중 퀴즈, 사전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전문가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쿠킹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일요일 저녁 김호윤 셰프와 함께 준비한 밀레의 VIP 한우 파티를 편안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