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야놀자, 모바일교환권 홈 화면 개편
- 트렌드ㆍ이용 데이터 분석...고객이 원하는 제품 직관적으로 제시해 편의 제고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언택트 여가 수요를 반영해 모바일교환권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야놀자는 안전하게 즐기는 여가활동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현재 식음료부터 배달,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며, 이번 홈 화면 개편 역시 언택트 여가 트렌드의 확산으로 모바일교환권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에 개편한 홈 화면은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테마별 추천 상품을 제시한다. 주요 상품을 나열했던 기존 메인화면과 달리, 상품별 특징과 테마에 따라 세부 메뉴를 재분류해 고객이 더욱 직관적으로 원하는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이용권과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별도 페이지를 제공한다. 신규 버전은 안드로이드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언택트 여가활동 트렌드 확산으로 모바일교환권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편리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와 취향을 반영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선보여 여가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개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9일(일)까지 모바일교환권 인기 상품 4종을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20% 할인(최대 5천 원) 쿠폰을 지급하며, 야놀자 첫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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