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자발적 리콜 대상 제품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위니아딤채는 9월 한 달 간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를 보유한 소비자들이 리콜 제품을 반납하고 김치냉장고 딤채 또는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구입하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보상 혜택 프로그램에 대해 지난해 말부터 국가기술표준원과 함께 시행중인 2005년 9월 이전 생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에 대한 자발적 리콜과 연계했다고 설명했다. 위니아딤채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해당 제품 반납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리콜 대상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는 전국 모든 가전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 딤채 또는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를 구매한 뒤 리콜 제품에 대해 현장에서 반납을 신청하면 된다. 이후 전문 엔지니어가 가정에 방문해 신제품 구매 영수증과 리콜 대상 제품 여부를 확인해 수거하면 위니아딤채에서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딤채를 구매하는 소비자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리콜 대상 제품 수거 신청을 하면 절차에 따라 제품 수거 및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보상 혜택은 현재 자발적 리콜 중인 15년 이상 장기 사용한 노후 김치냉장고를 발굴하고 나아가 안전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일환"이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무상 리콜 서비스는 연중 시행되는 만큼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요청 한다"고 당부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