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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 보도자료

LG전자, 홈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활용한 프리미엄 전시 진행

LG전자는 7일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신관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더콘란샵에서 오는 27일까지 홈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활용한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TV를 활용한 프리미엄 전시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7일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신관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더콘란샵에서 오는 27일까지 홈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활용한 전시를 진행하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 최근 주목받는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 작가와 협업했다.

 

더콘란샵은 약 400개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가 입점한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으로, LG전자는 이곳에서 예술과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이 높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성 측면에서도 다른 TV와 차별화되는 LG 홈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의 강점을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에는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갤러리 스탠드와 함께 설치된 차세대 올레드 TV 'LG 올레드 에보' ▲프라이빗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등이 활용된다. LG전자는 이들 제품을 통해 고급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 공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차인철 작가의 작품은 제품이 설치된 공간에 어우러지는 아트 오브제로 역할 한다. 스크린 주변에 배치돼 주목도를 높이거나 롤러블 화면이 펼쳐지는 정도에 따라 작품이 보이는 정도를 다르게 하는 등 각 제품이 가진 디자인 특성을 살린 연출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기존의 정형화된 TV 폼팩터를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혁신 제품을 통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프리미엄 고객 수요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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