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소스' 3종
매일유업이 고월령 유아를 위한 가정간편식 소스로 로제치킨카레, 버섯불고기, 바질토마토 3종을 출시했다.
맘마밀 안심소스는 이유식 완료기를 맞이하는 12개월 아이부터 섭취 가능하도록 맞춤 설계한 제품이다. 영유아 섭취 대상 식품 기준에 적합하게 영양성분을 맞춤 설계해 한 팩만으로 8종류 이상의 야채는 물론, 철분과 칼슘까지 섭취할 수 있다. 한 팩 당 칼슘은 150mg, 철분은 1.8mg 함유하고 있어 만 1~2세 기준 1일 권장섭취량의 30%를 충족한다. 또한 이 시기 아이들의 씹는 능력을 고려, 야채와 고기는 3~5mm 크기로 손질해 아이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롯데제과 '조안나바'
롯데제과가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를 6년 만에 다시 선보였다.
'조안나바'는 1991년 출시된 장수 제품으로, 90년대에는 5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다가 2015년에 단종됐다. 롯데제과는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과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감안해 '조안나바'의 재출시를 결정했다.
'조안나바'는 과거에 비해 우유 및 과즙 함량을 늘렸으며 포장 형태도 비닐 봉투 형태에서 종이 상자로 바꿨다. 딸기맛과 바닐라맛의 미니 아이스크림 바가 각각 6개씩 총 12개 들어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5500원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한국인의 맛을 담은 신메뉴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 밀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출시한 12번째 밀키트 제품이다. 집밥과 한식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진한 사골 국물에 우거지, 콩나물 등 다양한 야채와 소고기를 가득 담았다.
3인분으로 기획된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 밀키트는 취향에 따라 야채와 고기를 추가해 조리하면 더욱 푸짐한 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 '고소한 인절미 라떼' 등
엔제리너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전통 간식 메뉴인 '인절미'를 활용한 신제품 음료와 디저트를 10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 신제품 음료 3종은 인절미와 커파라떼를 혼합한 '고소한 인절미 라떼'와 흑임자를 곁들인 '블랙흑임자라떼', 인절미를 휘핑 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미 인절미 스노우'로 구성됐다.
또한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인절미를 올린 디저트 메뉴 '인절미 아이스크림 크로플'도 함께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