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토퍼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등
시몬스가 연이은 사회적 거리 두기 연장으로 소중한 이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추석에 마음과 마음을 잇는 '심(心)택트' 선물을 선보인다.
9일 시몬스에 따르면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대표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구스다운 베딩,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N32 토퍼 매트리스'다. 올해 2월 출시해 기존 중저가 일색의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불러일으킨 이 토퍼는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누구에게나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안심 토퍼다. 여기에 캠핑, 차박, 요가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취향 저격 아이템'과 어린 자녀의 놀이공간이나 패밀리 침대 등으로 각광받고 있어 특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어울린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친지는 물론 친구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몬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딩도 코로나19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요즘 최적의 프리미엄 숙면 선물로 좋다. 특히, 시몬스 침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Goose Rear Duvet)'은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이상 충전돼 있어 안락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