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위니아딤채는 10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리뉴얼의 특징으로 소비자가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제품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한 점을 꼽았다.
홈페이지 메인에는 넓은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적용됐다. 위니아딤채는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맞춤으로 안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소비자가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해 편리성을 높였다.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도 신규 적용됐다. 소비자는 홈페이지에서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컬러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을 수 있다.
가령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구매를 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프렌치 레시피' 메뉴를 통해 위·아래 도어의 소재와 컬러를 조합한 총 92개 모델을 선택한 뒤 집과 비슷한 인테리어 배경과 매칭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선택한 제품 이미지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해당제품을 보유한 가까운 판매점도 확인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위니아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소셜 위니아 메뉴를 고정한다. 위니아딤채 SNS채널 소개 및 위니아딤채 제품으로 조리 가능한 음식 추천 레시피와 소비자의 제품 리뷰 등 온라인 소통이 강화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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