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명절을 맞아 보험 포트폴리오 점검을 제안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자사의 바른보장서비스가 일명 '똑똑한 소비자'를 중심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바른보장서비스는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 보험 보장 분석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보험 계약 조회와 주요 보장영역을 확인할 수 있다. 필요한 상품도 추천받을 수 있어 고객 스스로 합리적인 보험 관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로 가족에게 맞춤형 보험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명절을 맞아 한동안 떨어져 있던 가족과 함께 서로의 안부와 건강을 챙기며, 맞춤형 보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는 것도 뜻깊을 것"이라며 "여유로운 명절 연휴를 활용해 바른보장서비스에서 가족의 과부족 보장영역을 확인하고, 온·오프라인으로 가족 간에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보험 보장내역 확인부터 최적화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서비스를 충분히 경험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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