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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소상공인 ‘메이크오버’ 캠페인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소상공인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연다./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소상공인의 외관을 단장(메이크오버)하는 캠페인을 연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에게 특별한 하루와 변신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캠페인 신청은 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메이크오버 전문 채널 더뉴그레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하거나 QR코드 인식 후 신청 사연 등을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8일까지로 최종 선정은 두 차례에 걸친 사연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해 ▲헤어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 ▲워크 자켓(작업복으로 활용 가능) ▲사진촬영 등을 제공한다. 메이크오버 대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로 예정돼 있다.

 

메이크오버의 기회는 잡지 못했지만 감동적인 사연을 보낸 80명의 우리마을가게 주인에게 새마을금고와 더뉴그레이가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워크자켓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