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에피소드 담은 유튜브 광고 론칭…중기벤처부 지원

/하우스쿡

하우스쿡이 정수조리기와 함께하는 일상 에피소드를 영상에 담았다.

 

하우스쿡은 10월 1일 유튜브 광고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조리 정수기를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요령과 주요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정수조리기 기능을 안내할 뿐 아니라 활용 장소, 각 요리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하우스쿡은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을 받아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수출유망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그동안 사업 성과를 인정 받은 것.

 

정수조리기는 정수기와 인덕션을 결합한 컨버전스 가전으로, 공간 효율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조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올 초까지만 기숙사와 외식 매장 등 1000개 매장에 설치됐으며, 캠핑카에도 도입되는 등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