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지니뮤직, '가을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진행

지니뮤직이 가을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니뮤직

지니뮤직이 이용자들과 가을감성을 깨우는 플레이리스트 만들기에 나선다.

 

지니뮤직은 가을에 진짜 듣고 싶은 음악플레이스트를 공모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프로모션을 열며 제목부터 '가을'을 담은 노래 플레이리스트와 부드러운 커피향이 느껴지는 브라운 계열 #콰이엇 비스코티 플레이리스트를 가을과 어울리는 뮤직컬러 음악큐레이션으로 공개했다.

 

지니뮤직은 17일까지 가을에 필요한 플레이리스트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네티즌들은 현재까지 3천여 개 댓글을 남기며 '가을 타고 싶은 노래', '가을 쌀쌀한 아침공기 깨우는 플레이리스트', '낙엽 밟을 때 듣는 노래' 등 다양한 가을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신청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지니뮤직이 고객과 직접 소통해 만든 음악플레이리스트는 '지니회원과 함께 만들어 가는 이럴 땐 이런 음악' 코너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공개된 음악플레이스트 '힘내서 일할 수 있는 리메이크 노동요', '운동할때 듣는 기운 뿜뿜 플레이리스트', '출퇴근시간에 즐기는 달달한 힐링! 최신팝'은 총 조회수 26만건을 달성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실장은 "고객 소통 프로모션으로 가을감성을 깨우는 음악플레이리스트를 지니고객들과 함께 만들어나간다"며 "나만의 섬세한 가을감성이 반영된 디테일한 음악플레이스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참여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