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렉서스·토요타, 컨슈머인사이트 판매·AS 만족도 조사 상위권 휩쓸어

/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와 렉서스가 높은 AS 만족도를 기록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1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분에서 판매서비스 만족도(SSI)와 AS만족도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고 5일 밝혔다.

 

렉서스는 양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토요타도 각각 2위와 3위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입 의향자 9만5382명을 대상으로 이번 조사를 실시했다.

 

렉서스와 토요타는 지난 7년간 SSI에서 번갈아 1위를 차지해왔으며, 렉서스는 CSI에서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이번 조사 결과는 렉서스, 토요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얻은 결과라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 토요타 딜러와 함께 고객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변함없는 고객 만족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