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운전자들의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김동욱 대표가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작년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이후 1년간 전국의 많은 기업, 공공기관, 민간단체, 개인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등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행정안전부는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발표하며, 캠페인이 활발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진행해 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지명받은 사람이 행정안전부의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표어를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같은 부산 지역 향토 기업인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김동욱 대표는 다음 주자로 경남자동자판매㈜ 정경태 대표를 지목했다.
김동욱 대표는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해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 동참을 계기로 지역 향토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 및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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