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유럽에도 비스포크 생태계 알렸다…온라인으로 '멈추지 않는 일상' 행사 개최

'멈추지 않는 일상' 행사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유럽에서도 비스포크홈을 활용한 '멈추지 않는 일상'을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영국에서 버추얼 콘퍼런스 'Life Unstoppable(멈추지 않는 일상) 2021'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 가전과 라이프스타일 TV, 폴더블 스마트폰 등 소비자들을 풍요롭게 할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현지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비스포크 홈 라인업 ▲'퀀텀 미니 LED'가 적용돼 차별화된 화질을 제공하는 'Neo QLED' ▲프리미엄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최고 사양을 탑재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 ▲'갤럭시 Z 폴드3'를 비롯한 최신 모바일 제품과 주변기기 등을 함께 소개했다.

 

비스포크 홈 라인업도 비스포크 냉장고 뿐 아니라 ▲정수 기능에 냉수ㆍ온수 모듈을 선택해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정수기' ▲청정스테이션 일체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의류케어를 완성시켜주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등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는 주요 제품들을 폭 넓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유럽시장에서도 올 초 한국과 미국에서 진행된 '비스포크 홈 2021' 행사 내용을 본격적으로 소개한다는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놀라움이 가득한집'이라는 주제로 만든 단편 영화를 통해 비스포크 가전과 에코시스템으로 가족 구성원 취향과 요구를 반영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삼성전자 유럽총괄 CMO인 벤자민 브라운 상무는 "지난 2년간 집의 의미와 기술의 역할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편리함을 넘어 우리 삶에 영감과 활력을 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유럽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디자인 공모전인 '비스포크 디자인드 바이 유(#BespokeDesignedByYou)' 결과도 발표했다. 총 1581개의 작품을 접수받아 527대 1의 경쟁률로 최종 3명을 선정했다. 영국의 리타 루이스가 흰색 바탕에 파란색의 수묵을 브러시로 칠해 시적인 움직임을 강조한 '로스트 랜드스케이프'를 출품해 호평을 받았다.

 

유럽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버츄얼 쇼룸 '비스포크 스튜디오'도 오픈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5층에 마련된 비스포크 쇼룸을 3D 가상투어 기술을 활용해 유럽 시장에 맞게 리모델링해 완성한 것. 온라인에서 실제 쇼룸을 둘러볼 수 있고 바로 삼성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가전 사용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소셜 챌린지 이벤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도 마련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