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모닝해즈, 가을 제철 재료 활용한 음료 선봬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에서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음료 3종/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가을 대표 꽃, 과일로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은 콜라보레이션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 총 3종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닝해즈 고객들에게 가을과 어울리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우리 전통차를 접목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기획했다.

 

모닝해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사유 공간 찻집'은 국립중앙박물관 3층에 위치한 전통 카페로 한국 감성을 재해석한 전통차와 디저트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대표 음료는 꽃차, 초의차(녹차) 등이 있다.

 

국화에이드는 가을꽃인 국화의 향기로움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배오미자차는 가을 제철 과일인 배와 오미자가 만나 단맛, 신맛, 짠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배생강라떼는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배와 생강을 조합해 만든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모닝해즈 가을 음료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가을 제철 꽃, 과일 특유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