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 > 보도자료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GS홈쇼핑 첫 런칭 성황리 마쳐

동화약품은 지난 11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된 '후시드 크림'이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1초당 8.2개 꼴로 팔린 후시드 크림은 당초 예상된 목표의 263%를 초과 달성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124년 동화약품의 기술력이 집약된 후시드 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홈쇼핑 출시를 시작으로 후시드 크림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피부에 안전하고 우수한 성분과 높은 품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 더 나은 제품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S홈쇼핑을 통한 2차 방송은 24일 오전 11시 15분에 방영된다.

 

동화약품의 대표 상처 치료제 '후시딘'의 성분과 동일 유래 성분을 지닌 '후시드 크림'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후시덤'은 해당 성분 자체만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를 확인했으며, 해당 제품에는 '후시덤'이 38.9%로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