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창립 30주년 '가을 야구 보러갈까' 프로모션

타이어뱅크 로고.

타이어뱅크가 창립 30주년 맞이 고객 사은 야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뱅크 유튜브로 가을야구 4행시를 작성, 응모하면 된다. 10월 20일 당첨자를 선정해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피 교환 기프티콘도 같이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써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힘써 왔으며 이 기간 동안 국내 프로 스포츠 사상 최초 800만 관중 2년 연속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쉽을 유지하고 있으며, ktwiz와는 2016년부터 6년째 후원사로써 함께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