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가 2022년형으로 돌아온다.
위니아딤채는 15일 '2022년형 딤채'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딤채에 보관한 김치를 먹고 맛에 감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MZ세대 감성을 따라 사위와 어머니, 청년들의 모습을 강렬한 표정과 슬로우모션에 '딤채 임팩트'라는 효과를 더해 유쾌하게 그려냈다.
위니아딤채는 이를 통해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 및 '오리지널 김치 숙성 알고리즘'이 탑재된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과 맛의 비밀을 직간접적으로 재치 있게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2022년형 딤채는 또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오리지널 땅속 냉각과 탑쿨링 시스템으로 초정밀 정온 기술을 더욱 향상시켰다. 10가지 김치를 전문 숙성해주는 모드와 항산화능을 높인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도 적용했다. 과일청과 막걸리 숙성 모드도 새로 탑재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딤채에 보관·숙성한 김치가 다양한 세대에게 맛의 감동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며,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김치냉장고의 기준인 오리지널 딤채와 함께 올해에도 최상의 김치 맛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