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 개최…구내식당에 '밥굽남'이 떴다

지난 20일 아워홈이 운영하는 여의도 소재 구내식당에서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를 열었다. '밥굽남'이 일일 조리사로 변신해 고객에게 '돈마호크카츠' 메뉴를 배식하고 있다./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0일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이벤트를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매일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한 끼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아워홈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TF(태스크포스)를 신설,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스타 셰프와 인플루언서, 외식 브랜드들과 협업을 기획하고 추진했다. 이를 통해 특별 메뉴와 이벤트 등을 꾸준히 개발하여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구독자 136만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파트너인 유명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 '산적TV 밥굽남'과 협업해 지난 20일 여의도 소재 구내식당에서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를 열었다.

 

이 날 인기 메뉴는 밥굽남의 시그니처인 돈마호크를 활용한 '돈마호크카츠' 였다. 밥굽남이 조리사이자 영양사로 변신해 배식까지 참여,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매일 접하는 구내식당도 신선하고, 특색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플렉스 테이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구내식당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