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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빗썸 콜센터 외관 전경. /빗썸코리아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콜센터 평가모델 지수다. 한국표준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우수 콜센터를 발표한다.

 

빗썸은 KS-CQI에 가상자산 거래소가 평가대상으로 포함된 2019년 이후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평가지표 중 ▲물리적 환경 ▲친절성 ▲접근용이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갖추고 보이스피싱 전담 창구를 운영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신논현 소재 대규모 통합 고객센터를 오픈해 투자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허백영 빗썸 대표는 "빗썸 고객센터가 3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빗썸은 건전하고 윤리적인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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