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BBQ 신메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5천원 할인 이벤트

BBQ가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제너시스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29일 할로윈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인기메뉴와 가을 신메뉴 3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집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오늘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반 진행될 예정이다. 할로윈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2030세대를 위해 최근 선보인 '눈:맞은 닭' 등 가을 신메뉴 3종과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총 6종의 세트 메뉴의 e쿠폰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2만개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신메뉴를 포함해 랜덤치즈볼, BBQ버거, 레몬보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 5종과 황올(황금올리브치킨)반반과 황금알치즈볼이 포함된 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로 MZ세대의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올해 8월 기준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22.8% 증가한 11조 4585억 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BBQ도 라이브커머스와 같은 다양한 채널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BBQ는 최근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맞이해 '파더's치킨', '까먹(물)치킨', '눈:맞은 닭'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며 레트로 감성과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잡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함께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프리미엄 치킨 버거도 이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신메뉴를 아직 접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실시간 소통 기회를 마련했다"며 "BBQ가 준비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세트메뉴와 함께 홈로윈(집+할로윈) 파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