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위니아딤채, '주류 보관 모드' 최적화한 '딤채 X 구미호 엠버테일' 맥주 출시…MZ세대와 더 가까이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수제 맥주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위니아딤채는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국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미식가전 브랜드 '딤채'와 모험을 추구하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카브루'가 제품 간의 경계를 허물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와인 배럴에서 오랜 시간 맥주를 담아 숙성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 기법을 적용, 한국의 전통음료인 배숙을 모티브로 배, 생강 등 한국적인 재료로 와일드 에일을 실버오크 배럴에서 반년 이상 숙성시켜 한국적인 맛과 풍부한 오크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보관 방법에 따라 맛이 변화하는 만큼, 딤채의 주류 보관 모드를 이용해 풍부한 맛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제품 구매는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과 위니아스토리 카페, 비어포스트바와 낫히든플레이스 등에서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와의 소통과 새로운 고객 경험의 확대를 위한 이색 프로젝트"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새롭게 변화하는 딤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취지에서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