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수제 맥주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위니아딤채는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국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미식가전 브랜드 '딤채'와 모험을 추구하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카브루'가 제품 간의 경계를 허물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와인 배럴에서 오랜 시간 맥주를 담아 숙성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 기법을 적용, 한국의 전통음료인 배숙을 모티브로 배, 생강 등 한국적인 재료로 와일드 에일을 실버오크 배럴에서 반년 이상 숙성시켜 한국적인 맛과 풍부한 오크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보관 방법에 따라 맛이 변화하는 만큼, 딤채의 주류 보관 모드를 이용해 풍부한 맛과 긴 여운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제품 구매는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과 위니아스토리 카페, 비어포스트바와 낫히든플레이스 등에서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와의 소통과 새로운 고객 경험의 확대를 위한 이색 프로젝트"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새롭게 변화하는 딤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취지에서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