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캐롯손보, 신민아와 신규 광고캠페인 '1만 킬로'

캐롯손해보험의 신규 광고캠페인 '1만 킬로' 이미지.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캐롯손보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캠페인 '1만 킬로' 버전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0월 공개된 캐롯손보의 하반기 광고캠페인 첫 번째 버전은 마트에서의 당근 구매에 빗대어 구성했다. 당근 ㎏이 줄면 가격도 줄 듯 자동차 보험료도 적게 타면 적게 내야 한다는 논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버전에서는 "신민아씨, 몇 킬로 나가요?"라는 질문에 "저 만 킬로도 안 나가요"라고 답하는 상황을 연출하며 ㎏과 ㎞의 발음 유사성을 이용해 광고적 위트를 극대화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그간 캐롯의 광고캠페인이 보험사로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유튜브 조회 수와 바이럴을 기록했다"라며 "신규 광고도 차별화된 소구 포인트와 광고 자체의 위트를 통해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