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여행·레저

[메트로 트래블] 여행·레저

 

■ 야놀자, 해수부·한국해양재단과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위한 기획전 개최

 

야놀자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위한 기획전 진행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해양레저관광 활성화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해 야놀자는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강원도, 부산시, 경상북도 등 지자체를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 등과도 협업해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현재까지 총 24억 원을 투자했고, 지난해에만 약 108억 원 상당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추산된다.

 

야놀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해양레저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해양수산부ㆍ한국해양재단과 손잡고 '해양레저관광 다해요'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음달 말까지 카누, 해상케이블카, 요트투어 등 공모를 통해 선정된 우수 해양관광상품 구매 시 4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호텔·투어&액티비티 기획전 확대!

 

walking in 청정지역 기획전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은 지난 6월, 정식 오픈 이후 약 5개월만에 개별여행 이용객이 약 10배이상 증가 했다고 8일 밝혔다.

 

노랑풍선 자체 예약 데이터분석에 따르면 세계 각국이 방역 기준을 완화하면서 본격적으로 국경을 개방하기 시작한 3분기 이후 시점부터 개별여행객수요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나타났다.

 

개별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은 △미주(하와이, LA, 뉴욕)이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으며 △괌 △싱가포르 △유럽 등이 뒤를 이었다. 이에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호텔, 항공, 투어&액티비티 등 개별여행수요층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테마 기획전을 마련했다.

 

11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싱가포르 트래블 버블 시점에 맞추어 '싱가포르 호텔&항공' 기획전을 개최한다. 싱가포르는 트래블버블 협약 체결을 통해 오는 15일부터는 백신접종완료자의 경우 격리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인천에서 출발하는 싱가포르 전체 항공권을 삼성, 국민카드로 결제 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 발권수수료도 면제된다. 여기에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싱가포르 전 호텔 체크인 예약 시 최대 1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세계적인 여행 가이드북 '론리플래닛'과 업무제휴를 통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Walking in 청정지역'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가슴을 정화할 수 있는 대자연 청정 여행지를 선정해 소개한다. 백신 접종자가 격리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추천 트레킹코스는 네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슬로바키아, 아이슬란드 등이다. 또한, '론리플래닛기획전' 오픈기념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 론리플래닛 여행도서를 구매한 선착순 150명에게는 론리플래닛 우산을 증정하며 추천 트레킹 상품을 예약하면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여행'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여행' 특가 프로모션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이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두바이 및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1월 1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이 대상이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프랑스 파리, 체코 프라하, 스위스 취리히, 스페인 마드리드, 독일 프랑크푸르트, 터키 이스탄불, 이탈리아 로마 노선 등이 포함된다. 이 중 인천-두바이 노선에는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611,900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1,639,5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유럽으로 향하는 길에 허브 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톱오버를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며 신비로운 도시인 두바이는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전통·문화 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선사하는 곳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에게 최적인 여행지다.

 

두바이는 현재 역대 최대 규모의 세계 박람회인 2020 두바이엑스포를 개최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현장을 방문해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192개의 국가관을 비롯해 미래 사회의 변화를 이끌 혁신적 요소들을 들여다볼 수 있는 테마관 및 특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많은 이들이 2020 두바이엑스포 열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엑스포가 열리는 기간 동안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들에게 각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겨울 특가와 더불어 2022년 3월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는 스카이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바이에 체류하는 1분당 1 마일리지를 적립,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 또한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및 아랍에미리트 전역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및 국가별 입국 관련 정보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의 밤 풍경과 '달달한 겨울밤' 선봬

 

반얀트리 서울, 문 바 '달달한 겨울밤'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기며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달달한 겨울밤'을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에 연인 또는 친구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페어링 메뉴가 함께 준비됐다.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메뉴는 쇠고기 채끝등심, 크리스피 대하, 부라타 치즈와 버섯 샐러드, 다쿠아즈, 딸기 등을 맛볼 수 있다.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겨울이면 남산의 설경과 함께 호텔 곳곳에 장식한 페스티브 시즌 데커레이션을 감상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은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2021년 12월 24일, 25일, 31일은 페스티브 스페셜 메뉴로 별도 운영 예정이다.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이다(세금 포함).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연간 이용권 3종 공개 및 출시 기념 할인 판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출시한 연간 이용권 3종 - 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 패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11월 8일부터 연간 이용권 3종을 출시, 이를 기념해 해당 이용권을 11월 한정 특별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은 스탠다드(Standard),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 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모두 온라인으로 발급된다. 11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출시 기념 가격 혜택이 적용돼 패스 종류별로 각각 10만 9천원, 15만 9천원, 23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부터는 각각 정가인 11만 9천원, 16만 9천원, 24만 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연간 이용권 3종에는 △ 개장 후 1년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입장 및 이용 (파크 미운영일 및 패스별 입장 제한일 제외), △ 레고랜드 호텔 투숙 시 숙박료 10% 할인 (프로모션 중복 적용 불가), △ 연간 이용권 소지자가 생일에 방문 시,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애플 프라이' 1개 무료 제공, △ 특별 이벤트, 할인 및 혜택 정보 제공 등이 기본 혜택으로 공통 포함되어 있다.

 

골드 및 플래티넘 패스에는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내 리테일샵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유모차 대여 시 할인 △ 레고랜드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어린이 메뉴 1개 무료 제공 (성인 포함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평일 한정)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단, 식음료 구매 시 골드 패스는 10%, 플래티넘 패스는 20%의 할인 혜택이 각각 적용된다. 또한 플래티넘 패스의 경우, 입장불가일이 없어 연중 자유롭게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각 패스별 혜택이나 이용 제한일 등에 관한 상세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