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아모레, 사내 반려인 모여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POOPOO MONSTER)'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전했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되어 만든 브랜드로, 브랜드명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우리 집 사고뭉치 반려동물들'을 의미한다. 반려동물과의 좌충우돌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진짜 반려일상'에 주목하며, 반려가족의 동행을 응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해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또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만들었다. FEMA(Flavor and Extract Manufacturers Association, 미국식품향료생산자협회)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해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향에 더욱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위해 무향 타입의 샴푸도 출시했다. 무향 샴푸는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 가능하게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돼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도 간편하게 쓸 수 있다.

 

이번 푸푸몬스터의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판매되며, 론칭 기념으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베럴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풉백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