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의 대고객 소통 능력을 인정받았다.
DB손해보험이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디지털 콘텐츠 대상(SNS 콘텐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하고 시상하며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DB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 기업 SNS 채널 콘텐츠의 효용성, 고객 친화적 콘텐츠 가공, 운영의 독창성 및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SNS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 6월 기존 인쇄매체였던 고객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매체로 전환한 '소셜매거진 프로미라이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손해보험의 소셜매거진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콘텐츠로 정보의 효용성과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 카카오톡을 이용한 전달 방식 등 운영에서의 참신함과 높은 효율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유용한 콘텐츠 가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