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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유한양행,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 론칭..펫푸드 시장 진출

유한양행이 이번엔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론칭하며 반려동물 의약품 시장에 이어 펫푸드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

 

유한양행은 지난 5월 국내 최초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치료제 '제다큐어'를 출시하며 반려동물 의약품 시장 확대에 나섰고, '윌로펫' 출시와 함께 향후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윌로펫 사료' 프로젝트는 유한양행과 SB바이오팜이 반려동물 산업에서의 발전을 위한 전략적 협력의 첫 성과물이다. 양사는 향후 반려동물 의약품 및 의약외품, 프리미엄 영양식품, 반려동물 진단의학 부분 등에서도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윌로펫 사료는 생육을 기본으로 한 영양성과 식감 및 기호성 등의 증진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브랜드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식품 및 처방식품 전문 연구 기업인 SB바이오팜과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윌로펫 사료는 부드러운 키블(사료 알갱이)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수한 공법(SBP10450)으로 차별화한 부드러운 사료로 급여 시 반려동물 치아의 부담을 덜어 주고, 기호성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다. 윌로펫 사료는 11월 19~21일 사이에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일산'을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된다.

 

유한양행 측은 "이번에 론칭하는 '윌로펫' 브랜드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항상 곁에 있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며 "'정직한 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 존경받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에 맞게 보호자가 안심할 수 있는 우수한 반려동물 먹거리와 반려동물이 필요한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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