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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소비자

듀오백, 스테디셀러 '듀오백 골드' 리뉴얼 제품 선봬

97년 이후 꾸준한 인기…내달 12일까지 이벤트도

 

듀오백이 25년 동안 스테디셀러 제품이었던 '듀오백 골드' 제품을 리뉴얼해 새로 내놨다.

 

24일 듀오백에 따르면 '듀오백 골드'는 듀오백 기술의 결정체인 3D듀오백 서포터 등판으로 디자인돼 1997년 출시 이후로 판매 1위를 유지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리뉴얼해 선보인 듀오백 골드의 대표 제품인 D2500G는 기존 듀오백 특유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기존 'DK-2500G'에서 제품명이 바뀌며 홈오피스체어에 맞게 컬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듀오백의 기술력인 3D등판 서포터는 좌우 폭과 높이를 조절함으로써 사용자 체형에 맞게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등받이가 자세변화에 따라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줘 재택근무가 많아진 현대사회에 장시간 앉아있어도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헤드레스트는 총 7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머리를 기대는 방향에 따라 자연스럽게 틸팅되어 머리와 목에 가해지는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이벤트도 한다.

 

리뉴얼이 필요한 본인의 공간, 사무실, 선물해주고 싶은 대상의 의자를 촬영하고 듀오백 골드 제품이미지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순금 3돈, 백화점 상품권, 의자 업그레이드 경품이 주어진다. 고객은 참여만해도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과 이벤트는 듀오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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