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은행,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캠페인’ 시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캠페인'은 영업점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폐현수막을 활용해 고압세척과 건조 코팅과정을 거쳐 패션 가방 등 새로운 제품으로 재생산 하는 자원순환 및 환경보호 활동이다.

 

신한은행은 업사이클링 전문업체 업사이클리스트와 협업해 사용된 현수막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친환경 패션 가방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제작된 업사이클링 패션 가방은 다음달 신한 쏠(SOL)에서 진행 되는 '아름다운 용기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의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에 발맞춰 다양한 자원순환 및 환경보호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앞으로 진행 될 ESG관련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