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임영웅 광고' 18편 선봬
임영웅이 나온 청호나이스의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2000만 뷰를 넘어섰다.
30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회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에 이른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하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12월 중엔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8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각 채널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