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임영웅 모델 청호나이스,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훌쩍'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임영웅 광고' 18편 선봬

 

임영웅이 모델로 나선 청호나이스의 언택트 얼음정수기 TV 광고 화면.

임영웅이 나온 청호나이스의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2000만 뷰를 넘어섰다.

 

30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회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에 이른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하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12월 중엔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8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각 채널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