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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 보도자료

MP대산, 밀크티 브랜드 '쉐어티'와 MOU 체결…국내 론칭 및 사업 논의

MP대산이 밀크티 브랜드 '쉐어티'와 MOU를 맺고 국내 론칭 및 향후 사업을 논의한다. /MP대산

피자 전문브랜드 '미스터피자'를 운영중인 MP대산은 대만 글로벌 밀크티 브랜드인 '쉐어티(Sharetea, 이하 쉐어티)'의 운영사인 리안파(Lian Fa International Dining Business Corporation, 이하 리안파)와 국내 론칭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대만증권거래소 등록기업인 리안파가 운영하고 있는 '쉐어티'는 1992년 대만 타이페이에서 론칭한 밀크티 전문 브랜드로 현재 미국, 동남아시아, 호주 등 전세계 16개국에 진출해 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주원료인 찻잎 등을 100% 대만산으로 사용해 정통 대만식 음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MP대산은 이번 MOU를 통해 '쉐어티'의 공식 한국 파트너사가 되어 향후 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해 쉐어티의 국내 론칭 및 오프라인 매장 출점은 물론, 기타 온ㆍ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활용한 사업 확장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MP대산의 이종영 대표이사는 "쉐어티는 이미 전세계 1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 받으며 그 경쟁력을 검증받은 브랜드"라며, "앞으로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노하우를 공유하고, 우수한 품질의 맛과 서비스를 갖춰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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