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제품 개발 과정 챙긴 정휘동 회장 의지 반영
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이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시장을 추가 공략하기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새로 꾸렸다.
커피사업부문 신설에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를 개발, 2014년 처음으로 출시할 당시부터 모든 과정을 챙긴 정휘동 회장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한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현재까지 8개 제품, 총 13만대가 팔렸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올해 들어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제품의 브랜드 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바꾸고 커피추출 모듈을 새로 변경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커피맛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번에 새로 신설한 커피사업부문은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기존 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적극 추진한다.
청호나이스가 현재 선보이고 있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용량, 크기에 따라 4종의 제품과 커피전용머신 '청호 이탈리아나'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올해 2월 출시한 카운터탑형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의 작은 크기에 정수, 냉수, 온수에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하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뿐만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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