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 > 보도자료

광동 옥수수수염차, 대만 1위 샌드위치 홍루이젠과 '단짠' 컬래버

광동제약은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과 함께 옥수수를 주제로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출시 후 15년간 국내 차음료 시장 1위를 지키게 해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구매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광동제약은 홍루이젠의 신제품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구매자에게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홍루이젠 전국 매장에서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를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하면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준비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구매 시 홍루이젠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는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인터넷 최저가로 선보일 이번 방송에서 1박스 이상의 제품 구매 경우 선착순으로 홍루이젠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쿠폰이 지급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수염차 시리즈는 출시 이후부터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고른 연령대에서 수요가 꾸준하다"며 "옥수수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제품의 컬래버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루이젠은 2018년 한국 시장에 론칭해 현재 전국 270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맛을 구현한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으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