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던킨, 실용만점 굿즈 '캠핑박스' 선봬

던킨이 연말 굿즈 '캠핑박스'를 출시했다. /던킨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치어스' 연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캠핑 박스' 캠핑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던킨의 '캠핑박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이동식 수납 박스다. 단단한 스틸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캠핑박스 내부에 우드 도마가 함께 포함돼 있어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윈터 레드, 브루클린 탄(tan, 브라운 계열) 색상의 2종으로 제작돼 비주얼 만으로도 캠핑장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던킨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앱에서 던킨 '캠핑박스' 사전 예약 구매 시 5000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2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박스'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던킨 굿즈 구매할 때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3000 원의 추가 혜택도 선사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브루클린 웍스와 함께 선보이는 '캠핑박스'는 야외 캠핑 시 주방 용품이나 양념통 등을 넣어 사용하기 좋은 실용만점 캠핑 아이템"이라며 "윈터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통해 선보이는 마지막 한정 판매 굿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2021 윈터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전개 중이다. 영국의 '디자인 라드'와 협업해 다채로운 색감의 아트웍, 밝은 스토리 등으로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과 감사를 전하면서, '레드벨벳 도넛', '오레오 도넛' 등 겨울 신제품을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