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은행, ‘MZ마케팅팀’ 신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디지털그룹 내 'MZ마케팅팀'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MZ마케팅팀은 과장급 팀장을 포함한 모든 팀원이 MZ세대로 구성된다. 주요 업무는 MZ세대 고객 대상 신규 콘텐츠를 발굴하고 상품을 개발한다.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은 지난 10월부터 개성이 강한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메인화면인 펀 타입(Fun Type)을 신설, 배경색상과 이미지를 선택해 꾸밀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테마배경과 이미지 콘텐츠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메인화면을 펀 타입으로 변경하면 꿀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편의점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My편의점'서비스와 국내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콘텐츠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