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디지털그룹 내 'MZ마케팅팀'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MZ마케팅팀은 과장급 팀장을 포함한 모든 팀원이 MZ세대로 구성된다. 주요 업무는 MZ세대 고객 대상 신규 콘텐츠를 발굴하고 상품을 개발한다.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은 지난 10월부터 개성이 강한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메인화면인 펀 타입(Fun Type)을 신설, 배경색상과 이미지를 선택해 꾸밀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테마배경과 이미지 콘텐츠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메인화면을 펀 타입으로 변경하면 꿀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편의점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My편의점'서비스와 국내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콘텐츠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