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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교원그룹, 롯데푸드와 미래성장위한 공동사업 발굴등 나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MOU 체결

 

(왼쪽부터)교원그룹 장동하 기획조정실장과 이진성 롯데푸드 대표가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원

교원그룹이 롯데푸드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공동사업 발굴 등에 나선다.

 

20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용산에 있는 교원그룹 녹지원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장동하 교원그룹 기획조정실장, 이진성 롯데푸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미래성장동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추진 ▲소비 타켓 확대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등 상호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교원그룹은 교육 및 생활가전, 여행 등 주요 사업 영역에서 롯데푸드와 전방위적인 협력을 추진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 나선다.

 

우선 롯데푸드가 운영하는 파스퇴르 밀크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교원 빨간펜 홍보 활동을 비롯해 각자 확보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교원웰스의 식물재배기 웰스팜과 롯데푸드의 밀키트 및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Chefood(쉐푸드)를 결합한 신개념의 구독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교원그룹 장동하 기획조정실장은 "전 사업영역에 걸쳐 긴밀한 협업 모델을 구축하는 것은 롯데푸드가 처음으로 앞으로 만들어 나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의 역량과 자원을 집중한 협업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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