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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락앤락, 10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 신뢰 100대 브랜드'에

생활용품 및 인테리어 분야에선 1위에

 

락앤락 하노이센터 송승호 팀장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락앤락

락앤락이 '2021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에서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1일 락앤락에 따르면 소형가전과 텀블러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했으며, 베트남 10대 핵심 산업 카테고리 중 '생활용품 및 인테리어' 분야에 1위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6년 연속 '10대 브랜드' 타이틀을 거머쥐며 다시 한 번 베트남 내 락앤락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락앤락의 소형가전과 텀블러는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비롯해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세련된 디자인, 브랜드 파워 등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소형가전의 경우 베트남 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품질, 현지 수요를 포착한 차별화된 기술력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텀블러는 베트남 현지 특성에 맞춘 기능과 젊은층을 겨냥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텀블러는 소형가전다음으로 매출 비중이 높다.

 

락앤락 동남아영업총괄 천해우 전무는 "올 3분기 코로나19 심화로 셧다운 조치가 내려지는 등 어려움이 있었지만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베트남 소비자들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현지화 전략을 펼치며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위상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한편 '2021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인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 산하 소비자 잡지(Consumption Advisory Magazine)가 매년 주관하는 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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